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아차산맛집] 오토김밥| 이영자가 추천한 뉴욕타임즈에도 나온 김밥 맛집 추천(feat.닭강정맛집)

ejkings 2023. 4. 12. 10:31
반응형

아차산에 등산가기 전 이영자가 추천한 김밥맛집인 오토김밥에서 고추냉이김밥과 닭강정을 포장해가기로했어요!
오토김밥 광진점은 아차산 1번출구에서 280m 거리에 있고 주택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오토김밥 외관

오토김밥 광진 직영점
위치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127길 26
영업시간 : 09:00~19:30 (화요일 휴무)

외관 사진을 찍는 와중에도 배달이 끊임 없이 오는지 배달하는 오토바이가 서있었어요!

뉴욕타임즈에도 나오고 생활의 달인 고추냉이 김밥 달인으로 나온 오토김밥 광진점이에요.

어떤 맛인지 궁금한 고추냉이김밥!
어린친구들만 좋아할 것 같았는데 방송에 나온 할아버지들도 좋아하는거 보니 남녀노소 취향 저격한 김밥인가봐요

내부에는 바로 된 테이블 두개와 4인 테이블 하나로 작게 되있고 주문은 키오스크하면 돼요

주방은 오픈되어 있지 않아서 주문한 메뉴를 받을때만 직원분 얼굴을 볼 수 있답니다! 서울페이도 사용가능하고 큐알찍어서 네이버 주문도 가능하니 사람이 많을 때는 굳이 키오스크를 이용 안해도 되겠어요

오토김밥 메뉴판

 

닭강정세트 메뉴


오토김밥 메뉴판

오토김밥 4,500원
고추냉이김밥 5,000원
더블치즈달걀김밥 5,500원
오토닭강정(S) 9,000원
오토닭강정(L) 18,000원
순살후라이드치킨 18,000원
더블치즈달걀닭강정세트 10,500원

김밥과 잘 어울리는 라면도 팔고 있어요. 전기포트가 있는거보니 셀프로 끓여드시면 되는 거 같아요!

주문 즉시 바로 조리되서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고  오이랑 당근을 싫어하면 미리 얘기해주시면 빼준다고 하네요! 고추냉이김밥은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고해요! 참고하세용!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20분정도 기다려서 이영자가 추천한 고추냉이 김밥과 더블치즈닭강정세트를 포장했어요!
아 그리고 포장용기를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다고 해요. 포장할때마다 양심의 가책을 좀 느꼈는데 오늘은 좀 덜했어요^^

아차산은 높지않아서 초보 등산객에게는 최고의 산 같아요. 올라가면서 오른쪽을 보면 구리가 보이고 왼쪽을 보면 서울이 보이는데 이게 또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산이 완만해서 그런지 강아지들도 많이 보였는데 멋쟁이 강아지가 사진찍고 있어서 저도 몰래 한 장 찍었습니다ㅎㅎㅎ

정상을 찍고 내려오는 길에 벤치에서 포장해 온 김밥과 닭강정을 풀었어요! 산에서 먹는 도시락은 정말 최고에요~
고추냉이김밥과 치즈계란말이김밥에는 소스가 나오는데 약간 피쉬소스 맛이 나요. 향이 강하지는 않아서 호불호는 없을 맛이에요

고추냉이김밥 5,000원

고추냉이김밥은 밥을 얇게 깔고 상추와 오이, 달걀지단과 생고추냉이가 들어가 있어요. 속재료가 푸짐하게 차있어서 김밥 하나를 입에 넣으면 입안 한가득 차요. 알싸한 고추냉이가 코를 뻥 뚤리게 만들고 전혀 헤비하지 않아서 다이어트용으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소스도 정말 잘 어울렸어요~

더블치즈계란 닭강정 세트 10,500원

더블치즈계란 닭강정 세트에요. 더블치즈계란도 밥양은 적고 계란, 단무지, 계란, 치즈, 깻잎으로 되어있고 자칫 치즈와 계란으로 느끼하게 느껴 질 수 있는데 깻잎이 조화롭게 맞춰줘요!
더블치즈계란은 계란과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운동 후 단백질 보충에도 넘 좋겠더라구요~

닭강정은 여섯조각이 들어 있었는데 한시간 반정도 지나서 먹었는데도 닭강정이 너무 바삭하고 닭짝지근항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닭고기도 퍼석하지 않고 달고기 육즙팡팡! 고추도 썰어서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매콤함이 한층 더 올라가서 좋더라구요!

건강과 맛 모두 챙길 수 있는 오토김밥과 닭강정이에요.(쓰레기는 야무지게 챙겨서 하산 후에 버렸습니다!)

닭강정을 먹은 제 친구들은 모두 닭강정을 포장해서 집에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알고보니 배우 김수로가 인정한 닭강정 맛집이였어요!!ㅋㅋ 어쩐지 맛있더라..

오토닭강정(L) 19,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비장하게 닭강정 세개 포장!
배민은 네이버주문보다 가격이 2000~3000원 정도 비싸니 꼭 네이버로 주문하세요!

어린이대공원 후문에 파는 달고나 2,000원

어린이대공원 후문을 가로질러 정문으로 가면 어린이대공원(7호선)으로 갈겸 산책겸으로 해서 가는 도중에 후문 바로 앞에 달고나를 파시는 할머니가 계셔서 하나 샀어요!
손기술이 좋으신지 이빨에 달라 붙지않고 사르르 녹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 사 먹어보세요!

집에와서 닭강정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솔직히 양은 좀 적은거 같아서 아쉬웠지만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여서 저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어린이대공원에서 피크닉하거나 등산가실 때나 다이어트 할 때도 좋지만 그냥 맛있는거 먹고싶을때 오토김밥 방문하세용ㅎㅎㅎ!

영수증 인증 모두 가능한 내돈내산 오토김밥 맛집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