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경기/의정부맛집] 참숯소생갈비전문점 소플러스 의정부점 내돈내산

ejkings 2023. 4. 3. 09: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생긴 소생갈비 전문점이 있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대형 소생갈비 전문점으로 분위기도 고급지고 고기의 질도 좋은데 가성비까지 좋아서 단체회식이나 모임에도 최적화된 갈비집이에요

소플러스 의정부점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3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브레이크타임 15:00~14:30)

주차장은 넓은 편이고 차 없이 가기에는 교통이 불편한 듯 싶어요!

2월 17일 오픈했고 행사는 현재까지도 진행 중입니다!

웨이팅할 때나 식사 후에 커피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밀크커피와 아메리카노 두개로 준비되어 있고 가격은 무료니 부담없이 뽑아 드세요~

새로 생긴 고기집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각 종 모임에도 손색이 없을 듯해요! 미리 예약하면 2층에 있는 룸도 이용할 수 있어서 조용히 식사도 가능해요!

저는 1층으로 배정받았고 아직 오후 6시전이라 그런지 자리가 넉넉히 있는 편이에요! 웨이팅을 피하고 싶다면 오후 6시 이전에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으로는 고소한 참가드레싱을 올린 양배추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열무김치, 배추김치, 양파짱아찌가 나와요. 특히 열무김치는 너무 맛있어서 두 번 정도 리필해 먹었어요.

셀프바

기본 상차림에 있는 반찬 외에도 매장 안쪽을 보면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서 모두 즐기고 오세요! 저는 소고기에는 와사비를 먹는걸 좋아해서 추가로 가져갔어요

주문하기 편하게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이있어 번거롭게 벨을 누르고 호출하지 않아도 주문하기가 정말 편해요~

저는 4인가족이 갔고 A세트 1100g (특급생갈비살+갈비살+눈꽃살) 132,000원 주문했어요!

눈꽃살

눈꽃살이 선명하게 붉고 마블링이 적정하게 있어 한눈에 보기에도 고기가 신선해 보였어요!

소고기는 역시 참숯에 구워먹어야 제일 맛있어요!
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정말 눈꽃살 이름처럼 입에서 살살 녹아 내리는 맛있었어요!

특급생갈비+소생갈비살

특급생갈비와 소생갈비 그리고 버섯이 함께 나와요~

고기는 직원분이 따로 구워주지 않고 직접 구워먹어야 해요~ 타지 않게 고기를 열심히 구워 줘야해요!

살짝 익힌 생갈비는 정말 부드러웠어요..(감동)
양파절임에다가 한입, 와사비와 한입, 소금에 한입 먹다보면 금새 고기가 사라지더라구요~

소고기라 느끼 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고기와 다 잘 어울려져서 마지막까지 생소갈비를 즐길 수 있었어요!

저는 3월 초에 첫방문했던 터라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주말에 몇시간 전에라도 예약은 필수고 평일 저녁에는 오후 7시 전에 가야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성비와 맛을 모두 잡은 참숯생소갈비살 소플러스 의정부점 더 유명해지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