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신논현] 빽돈! 삼겹살 뽈살 항정살 꽃살 맛집 특수부위도 존맛이니 회식이나 모임 모두 추천드려요!

ejkings 2023. 2. 10. 07:46
반응형

 

오늘의 모임은 신논현에서 모이기로했어요~
6명에서 만났는데 모두 다 다른곳에서 일하고 있어서 중심지가 신논현이더라구요!
백만년만에 신논현에 왔는데 정말 먹을 곳이 많더라구요~

가려고 했던 곳은 너무 시끄럽고 좁아서 포기하고 즉흥으로 오게된 빽돈!

왠지 꼭 먹어야할 것 같은 마음이 드는 가게였어요!

웨이팅이 있어 가게외관 구경을 했어요~

웨이팅하며 바라본 백돈!
간판이 너무 귀엽네용ㅎㅎ

외부 메뉴판

꽃살, 뽈살, 꼬들살 잘 들어보지 못한 고기들!
이런걸 특수부위라고 한다고 해요~ 기대되네요!

메뉴 이름들이 너무 재미있어요!
더티폭탄 계란찜 빡돈면ㅎㅎㅎㅎ 귀엽네여

2층에도 자리가 있나봐요~
얼른 자리가 생겼으면 좋겠다라고 생각 할 때 쯤 사장님에게 전화가 왔고 40분쯤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둥근 테이블 옆으로 길다란 테이블을 붙여주셨는데 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빡했어요 ㅠㅠ 아무튼 그 테이블을 붙이니깐 6명이 앉아도 엄청 자리가 널널하더라구요!

인원수가 많은 모임이나 회식 있을때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메뉴판을 찍어봅니다!
사진도 있어서 정말 고르기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이미 밖에서 주문할 것을 생각해놔서
처음에 종합세트 3인세트(59,900원) 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

반찬이 대체적으로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명이나물이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그리고 저 생와사비도 사장님 센스에 박수를..


아직 고기는 나오지 않아지만 이미 감동을 받아버렸네용 (머쓱)

종합 세트(3인분) 59,900원

사진이랑 정말 똑같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갑니다~

아래서부터 뽈살, 꽃살, 항정살, 꼬들살 이고 굽는건 뽈살부터 시작해서 옆으로 순서대로 구우라고 하셨어요!

뽈살

뽈살 너무 맛있었어요 !
제일 처음 먹어서 그런걸까요? 근데 진짜 추가하면 저는 이걸 추가해서 먹고싶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에 특수부위 먹어봤는데 냄새가 나서 이미지가 별로였는데 여긴 냄새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한사람당 하나씩 주는 소스인데 위에는 쪽차를 잘라서 넣으신거같아요!

진짜 이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고기랑 찰떡이에요 ㅠㅠ 같이 가신 분들도 이 소스가 너무 맛있다구 다같이 찬양했답니다~

꽃살

고기는 끊기면 안되니깐 꽃살도 구워 줍니다~
고기 굽는 친구가 잘 굴려가면서 구워줘서 안타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항정상은 기름이 많이 떨어져서 불이나서 사진을 못찍었고 꼬들살은 아래 사진 사이드에 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못찍었어요

갈길이 먼 초보블로거.. 언제쯤 빼먹지 않고 사진을 찍을 수 있을깜 ㅎㅎㅎㅎ...

일반메뉴 본삼겹 17,000원 2인분

그리고 추가로 삼겹살도 시켰어요!

본삼겹을 갈빗대 주위에 두툼한 늑간살이 일품인 더 맛있는 삼겹살이라고 합니다!(메뉴판 발췌)

2인분 부터 주문가능하지 참고하세요~

본삼겹도 두툼하니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ㅠㅠ
저 진짜 맛있게 먹었나봐요
오늘 글에  ㅠㅠ 눈물을 많이 쓰고 있네요

1+ 특별목살 16,000원 2인분 항정살 1인분 12,000원

늦게 온 일행이 있어서 추가 한 메뉴!

1+ 특별목살은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과 진한 풍미로 차별화 된 육즙을 가진 특별한 목살이라고 합니다! (메뉴판 발췌)

1+특별목살도 2인분 부터 가능 하니 참고하세요~

사실 고기도 맛있었지만..
여기는 진짜 사이드도 미쳤어요..

함박산볶음밥 10,000원

밥은 김치볶음밥느낌인데 그 위에 노른자를 톡 올려놨어요 ㅠㅠ 지글지글 끓는 판위에 치즈도 듬뿍...

같이 먹은 친구는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고 싶다고 포장해가고 싶다고.. 다들 입이 폭발해버렸어요!

결국 하나 다 먹고 추가 했습니다!
늦게 온 친구가 이성을 잃고 한번 더 시키려고 하다가 몇몇이 말려서 멈췄네요..

더 시켜도 됐는데..

빽돈비빔면 7,000원

요건 다른 테이블이 시킨건데 저희 테이블에 잘못나와서 비주얼보고 새로 시킨 비빔면입니다!

요것도 매콤하니 고기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지금와서 보니 김치짜글이, 빽돈냉면, 벌집껍데기까지.. 안먹은게 너무 많네요...

어쩔 수 없이 저는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여러분들은 가지마세요 웨이팅하기 싫으니깐요


ㅎㅎㅎㅎㅎㅎㅎ
농담이구 오랜만에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네용!
신논현에 단체모임이나 그냥 모임이나 돼지고기! 삼겹살이 먹고싶다면 빽돈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