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동두천] 야미앤바베쿡스, 주차완벽 맛도완벽 단체모임에 좋아요!

ejkings 2023. 2. 4. 07: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두천에 미국맛 물씬나는 야미앤바베쿡스를 다녀왔습니다!

야미앤바베쿡스는 2층에 있고 뒤쪽에 보이는 천막까지여서 매장이더라구요~

입구외관도 깔끔하네요!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조건이 충족되신다면 참여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벽면에 귀여운 액자들 어디서 저런걸 사셨을까
너무 귀엽네요~
매장에 들어가기 전 갬성갬성한 가게에요

가게 실내모습입니다~
자리가 넓직하고 단체모임에 좋을 것 같네요!
단체석은 따로 없지만 테이블 수를 보면 단체석도 가능해보여요

2층에서 보이던 천막 공간입니다
실내보다 분위기가 더 좋아보이지 않나요?
저도 이공간에서 식사를 했는데 더 분위기 있어서 좋더라구요
날씨가 풀리면 지금은 천막이 막혀있지만 다 올려주시는걸로 보이더라구요
그때 다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메뉴판

저희는 5명이 갔고 폭립플레터와 치킨플레터 하나씩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야미플레터(모듬바베큐) 2개가 예약이 되어있었어요!
아마 지인이 대신 예약을 해주셨는데 좀 예약이 꼬인 느낌이였지만 이 날은 좋은 날이기도했고 세가지 다 맛 볼 수있으니 나쁘지 않게 생각했어요~
그리고 요즘 제 식욕도 차고 넘쳐서 가능 할 것 같기두 했고..

 

메인음식이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에요!
유자베이스 소스에 양배추 쌈무가 있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야미플레터 2세트기때문에 2개씩 나왔습니다

기다리던 야미 플레터가 나왔습니다..!
폭립과 폭리브, 허벅지살치킨, 소세지 그리고 사이드가 나오더라구요~

좋은 건 한번 더!
감자튀김도 푸짐하고 모닝빵은 튀겨서 달달한 소스가 묻혀져 나왔어요

이정도는 여자는 4명에서 하나 시켜먹으면 될거같고 남자는 3명에서 하나 시켜먹으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두개의 양.. 엄청나죠...😊

치킨(허벅지살)

치킨 한마리 들고와서 먹는데 치킨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존맛!

맥주는 필수 인거 아시죠?

사장님도 저희 먹는거 보고 엄청 많은 양인데 다 먹었다고 엄지척 하셨답니다(뿌듯)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양도 많은 야미앤바베쿡스 동두천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