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신논현] 광명수산 횟집! 24시간 영업하는 간단하게 먹기 좋은 자리 넓은 횟집 추천 스끼다시도 좋네요~

ejkings 2023. 2. 12. 07: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논현에 모임들 자주가시나요?
저는 이번에 모임이 있어서 2차로 간 광명수산 횟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1차에는 돼지고기(빽돈)을 먹었으니
2차는 회를 먹기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새벽에도 운영하는 광명수산 횟집!
요즘 24시간 운영하는 횟집이 있나요?
여기는 2차가 아니더라도 3차 4차까지 언제든 오실수 있을거같네요ㅎㅎㅎ

원산지표시

판매하는 물고기 마다 원산지가 꼼꼼하게 적혀있어요~

9시 쯤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자리가 가득 찬 걸 보니 회 맛집이 분명하네요!

메뉴판 :)
벽에도 메뉴판 :)
점심특선/계절메뉴

실내 곳곳에 메뉴판이 붙어있었어요~
점심메뉴도 있는데 회정식 세트가 너무 구성이 좋지 않나요?
회, 생선구이, 계란찜, 매운탕, 밥까지 남는게 있으실까 싶네요!

기본 스끼다시

점심메뉴 정식입니다^^

는 장난이구 기본 스끼다시에요~
뭔가 점심메뉴 정식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장난쳐봤습니당

백김치도 너무 맛있고 옥수수콘, 계란찜, 고등어 구이도 간이 참 잘되있더라구요!

살이 통통한 고등어!
뼈를 잘 발라내는 친구가 있어서 깔끔하게 발라주었어요!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광어 + 우럭 + 해삼 + 멍게 세트 55,000원

광어,우럭,해삼,멍게 세트를 시켰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회도 큼지막하고 얼음 위에 올려져 나와서 끝까지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멍게 해삼 추가 샷

멍게랑 해삼이 나왔습니다!
회에 비해 소박하게 나왔네욤 ㅎㅎㅎㅎ
그래도 싱싱해서 맛있더라구요!
저는 멍게를 좋아해서 해삼은 안먹고 멍게만 먹었습니다


달달하니 좋았어용~

서더리탕 2인분 12,000원

횟집의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차가워진 위를 뜨끈한 국물로 채우니 너무 든든하더라구요

얼큰하니 속이 풀리는 느낌이였어요~
2차로 가기 좋은 마무리 술집으로 완벽한 광명수산 횟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