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당산] 양평해장국! 주말에 술을 먹었다면 필수! 점심맛집 해장을 책임질 양평해장국집 추천합니다~

ejkings 2023. 2. 13. 0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점심 맛집!

저희 회사에 식당을 볼 때 평점을 중요시 하는 분이 계세요!
네이버 평점이 아무리 높아도
다음 평점이 낮다면 믿고 거른다며..

그 깐깐한 분을 위해 열심히 찾은 찐 맛집
양평해장국!

23년 2월 12일 기준
네이버평점 4.22점!

다음(카카오맵) 평점 4.7점!

자신있게 추천하고 거리는 좀 멀었지만 가봅니다!

외관만 봐도 세월이 느껴집니다.
평점 4.7의 포스일까요?ㅎㅎㅎ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저희는 점심시간이 늦어 다행히 자리가 널널하게 있었어요!

메뉴판 :)

식사류 안주류 나누어져 있는거 보니 저녁에 술장사도 하시나봐요~
콩나물국밥과 선지해장국을 고민하다가 선지해장국을 선택했어요!

자리4인석 5개 2인석 2개 정도 있고 협소해요!

들깨와 소금 그리고 후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면 될 것 같아요!

기본 반찬

깍두기 쌈장 고추 김치 이렇게 네가지로 구성되어있고 고추는 좀 매운편이였어요!
김치랑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모든 메뉴에 나오는 와사비간장소스 입니다!

선지해장국 8,000원

제가 주문한 선지해장국이 나왔어요!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콩나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선지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 아쉽지 않았어요!
뚝배기에 나와서 한참을 보글보글 끓더라구요
밥을 다먹을때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뼈해장국 8,000원

같이 간 일행 분이 시킨 뼈해장국입니다!
평은 자극적이지 않고 시레기맛이 많이 났다구 그러더라구요
아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좀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양도 좀 적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전체샷!
다시 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정말 속도 풀리고 왜 평점이 이렇게 높은지 알겠더라구요!
양평해장국 해장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점심에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 모두 달려서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