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군자] 힘찬갯벌낙지! 인스타에서 핫한 이모카세가 유명한 낙지전문집! 군자맛집추천

ejkings 2023. 2. 9. 07:36
반응형

오늘은 인스타에서도 핫 한 군자에 있는 힘찬 갯벌낙지에 왔습니다~
군자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이모카세로 유명한데 4인부터 가능다고 했는데 다른 블로그를 보니 3인도 가능하다는 얘기가 있어서 일단 예약해보려고 했어요!

전화예약은 거의 하늘의 별따기...

저희는 겨우겨우 전화는 연결됐지만 금요일은 이미 만석이라고 해서 예약은 못하고 당일에 직접 방문해주신 분들을 위한 자리도 있다고해서 웨이팅해보기로 했습니다

오후 6시 쯤 도착했습니다
내부에 손님이 가득차있는게 느껴지네요
밖에도 세팀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벽면에 흡연금지라고 적혀있네요

가게 위에 거주자들이 있어서 아마 가게 앞에서는 흡연금지인거같았어요~

가게를 들어가보니 이미 테이블은 만석이였고 단체위주의 사람이다보니 엄청 시끄럽더라구요

웨이팅을 적으려고 보니 제 앞에 9명이 이미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고 가셨더라구요..

고로 저는 열번째였어요...
직원분한테 여기 적혀있는 분들 아직 다 안왔냐고 재차 물어봤고 다 기다리시는 분들이라구 이정도면 한시간 넘게 걸리니 가까운데에서 호프집이나 카페를 가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용

근처 카페에 있었고 취소하시는 분들도 있었는지 4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웨이팅한 목록보니 2, 3분 안오신 것 같았어요!

저희는 문앞에 자리를 배정받았고 바로 보이는 추천메뉴가 있더라구요
겨울엔 역시 대방어가 필수죠!
기대하며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둘러봤어요~

대방어 대광어

광어도 엄청 좋아하는데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그땐 대방어를 먹어보고 싶네요~

메뉴판
싱싱한 해산물
원산지 표시판

원산지만봐도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희는 사실 3인이지만 4인 이모카세도 먹을 준비로 온거라서 직원 분께 이모카세를 요청 드렸지만 양이 너무 많을 거라고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단품으로 드시라고 너무 걱정을 많이해주셔서 저희도 고민 끝에 단품을 시키기로 했어요

이모카세 가격 (4인) 220,000원 주문 포기..


이렇게 이모카세가 아닌
친구 이름을 딴 소영카세를 먹게 되었습니다!

소영카세 메뉴
1. 대방어(소) 50,000원
2. 문어마늘숙회 25,000원
3. 산낙지전골 49,000원

기본 스끼다시

일단 기본 스끼다시부터 미쳤죠!!
이걸로 소주 한병 각이에요.. 아니 한병 반?

대방어가 나오기 전부터 신났습니다
정말 최고네요 최고에요~~~~~

대방어(소) 50,000원

대방어 소짜 인데도 크고 두툼해서 양이 꽤나 괜찮았어요!

셋이 먹었는데 남았거든요!
제가 방어를 많이 못먹어서 그런 걸 수도 있겠네요

대방어는 요로코롬 올려먹는게 제맛이죠!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입벌리세요 이웃님들
대방어들어갑니다

대방어 확대샷.. 요즘은 이렇게 찍는게 대세라던데
더 맛있어보이나요?ㅎㅎ

두번째 쌈을 준비합니다!

방어에 김은 사랑이죠❤
너무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마늘문어숙회 25,000원

마늘양념과 깨가 정말 많이 들어가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그냥 문어숙회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친구들은 대방어를 많이먹고 저는 혼자 마늘문어숙회를 해치웠답니다(개이득)

이건 취향차이일거같아서 저는 다시 간다면 시켜먹을 의향 있어요~

산낙지전골 49,000원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하지만 저 사진엔 산낙지가 없어요
그러면 어디서 산낙지를 가져올까요?

정답은 아래 영상에


이렇게 직접 직원분이 산낙지 두마리를 잡아서
매운탕에 입수해주신답니다..!

🐙 신선함의 끝 🐙

매운탕에서 익혀진 산낙지

아주 살짝 데친 후에 접시에 산낙지를 썰어주세요!
엄청 부드럽고 엄청 야들야들해요

쓰면서도 너무 먹고싶네용 후후

매운탕에 있는 콩나물과 미나리와 함께 먹어보니 한층 더 맛있어진 산낙지!

요즘 인스타에서도 엄청 핫한 이 곳!
군자맛집 회맛집 해산물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여러분들은 꼭 4명이가셔서 이모카세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