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묵동] 붕어빵! 붕세권에 살고 계신가요?

ejkings 2023. 1. 28. 06: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붕어빵! 붕세권에 살고 계신가요?
저는 다행히도 붕세권에 살고있어 퇴근길 천원의 행복을 누리고 있어요~

묵동에는 노점상이 아닌 이렇게 건물에 붕어빵을 팔고있습니다! 지금도 한사람이 기다리고있네요~
먹골역 주변에는 붕어빵 파는곳이 한군데 밖에 없어서 줄이 엄청 길어질때도 있는데 실내안을 넘어설 정도로 사람이 많은적은 없던거같고 붕어빵도 빨리나와서 기다릴만 하다더라구요!

붕어빵은 슈크림과 팥으로 두가지로 있고
저는 늘 슈크림 하나 팥 하나 이렇게 먹는답니다!

서있으면 사장님이 어떤걸 시킬건지 물어보세요!
그럼 말씀드리고 스테인리스 통 안에 돈을 넣고 기다리면 됩니다!

여기 붕어빵집은 팥과 슈크림을 아낌없이 넣어 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살펴보면 이렇게 옛날 과자와 뻥튀기 과자들이 많아요!

가끔 붕어빵 기다리다가 한개씩 사가는데
입이 심심할때 집에서 먹으면 또 별미더라구용!

뻥튀기는 보통 3000원씩 하는거같았어요~

잠깐 기다리니 나온 붕어빵..
소중하게 두손으로 찍어봅니다..

왼쪽이 슈크림 이고 오른쪽이 팥이에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붕어빵은 좀 작아서 인당 두개는 먹어야 될거같아요!
저는 오히려 좋은게 두가지 맛을 늘 같이 맛볼수있다는게 장점같더라구요!
사가실때 가족끼리 싸우지 않게 넉넉하게 사가세요!

 



위치 : 중랑구 공릉로2길 7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