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당산] 딘딘향! 마라향이 쎄지 않아 초심자에게 좋네요~

ejkings 2023. 1. 2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당산에 있는 마라탕집인 '딘딘향'에 왔습니다!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이 적혀져있는 문!
모든 메뉴가 포장이 된다고 하니 근처에 사신다면 집가는 길에 포장해서 가면 될거같아요~

저는 상암에 있는 '피슈마라홍탕'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평점이 좋아서 어떨지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점심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운좋게 기다리지않고 바로 자리를 치우고 앉을 수 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있는걸 보니 정말 맛집인걸까 설레였답니다~

깔끔하게 마라탕재료들이 있어서 보기 좋았어요!
특이하게 단무지가 마라탕 재료에 같이 있더라구요~ 셀프바로 가시지말고 여기로와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느낌이였어요!
연도가 바뀌면서 가격도 오른걸까요~?

카운터 위에도 메뉴판이 적혀져있어 안내가 잘되고 있는것 같아서 보기 좋았어요~

맛있어보이는 크림새우와 꿔바로우!

딘딘향에서 좋은 점은 밥이 무료라는 점!
마라탕을 시키고 원하는 만큼 밥을 가져가서 드실 수 있답니다! 셀프니깐 참고하세요~~

다양한 음료와 술!
술 한잔 하실분들은 좋아하는 술이 있는지 보고 가세요~~~

같이 간 친구가 시킨 마라샹궈입니다!
1단계를 주문했고 19000원정도 나왔어요~ 다른데에 비해서 색이 너무 빨갛지 않아서 뭔가 맛있지 않을까했는데 괜찮았던거같아요~
매운걸 못먹는 친구였는데 2단계를 시켜도 괜찮았을거같다고 하는거보니 많이 맵지 않은 것 같아요~

다른 친구가 시킨 2단계 마라탕입니다! 가격은 9000원정도 나왔어요~
국물이 빨갛게 매워보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고운 고추가루를 많이 넣은 칼칼한 맛이 났어요! 그래서 저는 1단계가 더 괜찮았던거같습니다~

제가 먹은 1단계 마라샹궈입니다!
10000원 정도 나왔고 확실히 국물이 뽀얗네요!
재료도 신선하고 다 좋았지만 소고기는 약간 냄새가 나고 양고기는 좀 질기다고 했어요~
조금 아쉽지만 점심에 간단하게 먹기에는 손색이 없어서

적당한 점심메뉴로 딘딘향 추천합니다~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5길 1 삼성쉐르빌1층102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30
전화번호 : 02-2633-668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