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의정부 민락] 더블스퀘어! 주차 널널한 신상 카페, 빵이 너무 맛있네!

ejkings 2023. 1. 27. 06: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설명절날 1일 1카페를 했는데
그 중 한곳인 신상 카페인 '더블스퀘어' 카페 입니다!
종종 가는 고깃집 옆에 크게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갔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빵냄새가 고소하게 나더라구요~

쾌적한 실내 내부!
여기는 1층 공간이고 뒷편에도 조금 앉을 곳이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답니다~
왼쪽에 보시면 빵을 만들고 계신 모습을 볼 수있어 더 신뢰가 가는거 같아요!

위의 사진에 뒤쪽에 있는 조그만한 자리~
크리스마스트리도있어서 아기자기하게 너무 예쁘네요!

진열된 다양한 빵들!
유리장에 진열된 빵도 너무 과하게 많이 만드는게 아니여서 회전율도 빠르고 좋은거같아요!

생과일이 쏙쏙 박힌 너무 예쁜 빵이에요!
선물로 가져가도 너무 예쁘겠다고 생각했는데
바로 옆에 포장된 케이크가 있었어요!

짜란~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케이크를 잘 먹지 않아 케이크가 남아서 고민이였던 사람이라면 생과일이 가득 들어간 케이크를 사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많아서 고민고민했네요!

주문을 마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왔습니다! 오전 11시쯤에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테이블당 5명 정도는 여유있게 앉았고 12시 지나서 사람이 꽤나 들어왔는데 명절이라 그런지 8명정도 되는 사람도 두테이블이 정도 있었는데 테이블 두개를 붙이니 널널하게 사용하고 계셨어요!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주문해서 총 45000원 정도 나왔던거같아요!
아침은 가볍게 먹고 점심은 늦게 먹을거라서 빵을 좀 많이 시켰는데 모닝빵안에 샐러드가 든 저 빵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두개 더 시켜먹었답니다^^,,ㅎㅎ...너무 맛있어요!ㅋㅋ

배가 든든히 차고 다른 곳도 구경가려고 했는데 1층 2층 빼고는 모두 주차장이더라구요!
그래서 4층만 후다닥 갔다와봐야겠다하고 올라가 봅니다~

엘리베이터에 이런 이벤트들도 많이 붙어 있더라구요!
참여하셔서 혜택도 받으시면 좋을거같아요!

올라간 4층! 야외주차장이있네요!ㅋㅋㅋㅋ

1층에는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먹고 남은 빵은 잘 포장하셔서 가져가시면 된답9니다~
저희도 남아서 가져갔는데 남은 빵들이 참 아까웠는데 이렇게 편하게 가져갈수있으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많던 주차장의 요금은 무료입니다!
편하게 오래오래 커피드시고 빵 드시고 가세요~~

 

 


위치 : 경기 의정부시 새롬안길 4 1-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DT(드라이브 스루) 8:00 ~ 21:30

전화번호 : 031-851-31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