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의정부 민락] 조선횟집! 질 좋은 스끼다시와 신선한 회! 단골집 예약이네요~

ejkings 2023. 1. 23. 17:08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_!

의정부 민락동은 제 본가인데 부모님이 정말 맛집을 많이 아세요!
첫번째 회전초밥집에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실패하고(실패한 회전초밥집은 꼭 다음에 다시 도전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
두번째 초이스인 회를 먹으러 왔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고.. 하지만 앞에 한명 웨이팅이라는 희망적인 소식에 이정돈 기다릴 수 있지하고 웨이팅을 해봅니다.
웨이팅을 하는 경우에 매장이 협소해서 매장 내에선 대기하지않고 전화번호를 적고 밖에서 기다리면 전화를 주신답니다~


20분 정도 기다리니 전화가 왔어요!
횟집 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메뉴판이 붙어있어요~

철에 맞는 메뉴들이 걸려있네요~ 활어에 초밥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있네요? 어떤 구성으로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내부는 테이블 6개정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테이블 2개는 붙어있어서 8명정도는 수용이 가능 할 것 같았어요!

청결해보이는 셀프바! 그릇도 필요하다면 직접 가져갈 수 있게 비치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나름 오픈주방?으로 음식이 나오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주방 앞에 있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짜잔... 이모든게 기본으로 나오는 스끼다시 입니다..! (+고등어구이)
석화와 멍게.. 그리고 소라까지..! 미역국도 나와서 매운탕이 나올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구요

좋은건 더 자세히보자!
맨 위에 보이는건 무슨 튀김일까 싶으시죠?
두부튀김입니다~ 바삭바삭 촉촉한 두부튀김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애기 고등어구이!_!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을게 많아서 딱히 부족하단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제일 먼저 석화를 먹어봅니다..! 초장을 촉촉 올려서..!
지금보니 청양고추와 마늘까지 올라갔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
그땐 배가 고팠는지 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
청양고추는 기본찬으로 나오지 않지만 부탁드리면 주실거같았어요~!

짜란~ 모듬회(대)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58,000원입니다 ~
제가 저 지느러미를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정말 행복했어요

그리고 여기 조선횟집이 왜 좋냐면!
센스 있게 초밥을 해먹을 수 있도록 밥과 위생장갑을 제공해주신답니다!

엄마가 조물조물 만들어주신 방어초밥!
실패한 초밥집을 잊게하는 맛..

그리고 제가 너무 사랑하는 지느러미를 올린 초밥..꺅
20개정도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너무 맛있어여 흑흑
이렇게 하나 둘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밥 추가해서 더 먹었답니다...
추가는 밥 값을 추가로 받습니다!

마무리는 매운탕입니다!
매운탕은 모듬회에 포함되어있습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한 조선횟집! 회가 땡길때 한번 꼭 가보세요!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38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전화번호 : 031-851-77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