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사당] 매드포갈릭! 회식도 좋고 데이트장소로도 완벽해!

ejkings 2023. 1. 19. 21:57
반응형

 

오늘은 사당에 있는 매드포갈릭에 왔습니다!
회사친구들과 함께 회식을 하게됐어요~

인원이 15명 정도 됐는데 큰 룸이 있어서 모두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회식할때도 참 좋은 매드포갈릭!

처음은 에이드로 시작합니다!
자몽, 오렌지, 레몬에이드 다양하게 시작했어요!
가격은 5,900원으로 모두 동일하답니다~

종이빨대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환경을 생각하면 종이빨대를 애용해야겠어요🤔

첫번째 메뉴는 타워샐러드!
타워샐러드는 19,900원이고 이렇게 귀엽게 야채가 담겨져 와요~
아래 발사믹소스를 뿌려서 먹는데 맛이 조화로 워서 좋았습니다!

발사믹 소스를 뿌린 후 인데 샐러드가 너무 예쁘네요~

두번째 메뉴는 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25,900원 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는 치즈가 중요한데 여기는 풍미도 좋고 꿀에 찍어먹으니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메드포갈릭 너무 열심히 일하는거 아닌가요!
너무 맛있어요!

세번째 메뉴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스노잉피자 입니다!
갈릭스노잉피자는 26,900원입니다!
위에 치즈는 직원이 직접와서 뿌려주는데 많이 많이 뿌려주세요! 라고 요청해서 치즈가 소복히 쌓여있네요~~~~~

부끄러워하지마시구 꼭 직원분께 치즈는 많이 많이! 외쳐주세요!

네번째 메뉴는 아라비아따 파스타 입니다!
아라비아따는 25,500원 입니다~
매콤한 메뉴를 하나 고르자해서 고른 메뉴인데 파스타가 매콤하면 얼마나 매콤하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
그리고 고추가 들어가는데 직원분이 매우니 조심하라고 미리 얘기도 해주신답니다~
사당 매드포갈릭 직원분은 대체로 모두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섯번째 메뉴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구 기다리던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브뤼셀 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가격은 49,900원입니다!
미디엄레어로 먹었는데 자를땐 좀 질긴거같았는데 막상 먹으니깐 질긴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곁들여서 나오는 포테이토도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여섯번째 메뉴는 갈릭허그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은 49,900원이에요!
처음에 함박스테이크가 나온줄알았어요🤔
잘라보니 안에 다진마늘?이 들어있어 소스랑 곁들어 먹으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크림소스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추천하지만 스테이크 느낌은 좀 별로 나지 않아서 저는 굳이 하나를 먹어야 한다면 선택하진 않을 것 같아요~

일곱번째 메뉴 허브 립 아이 스테이크입니다!
가격은 49,900원 입니다~~
미디움웰던으로 시켜서 뜨거운 팬에 지글지글 끓어서 나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군침이 돌더라구요 !
그리고 저기 소스로 소금이 나왔는데 역시 저는 소고기는 소금이라고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소고기 육즙과 소금의 짠맛..! 궁합이 정말 잘맞았어요~
그리고 메쉬포테이토 위에 치즈가 올려져 있는 사이드 메뉴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맛대장 스테이크 쓰리샷

예쁘다 예뻐 영롱햄~~~

여덟번째 메뉴 갈릭시즈닝라이스 입니다!
가격은 27,500원 입니다!
이 메뉴도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아닌가요?
오랜만에 먹으니깐 넘넘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꼭 드셔야합니다🥺
말하다보니 매드포갈릭은 먹어야 할 것 투성인거 같아요..

마지막 마무리 와인!
정말 배가 터지도록 많이 먹고 너무 만족스러운 회식자리였어요~~~


매드포갈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1 파스텔시티 2층

영업시간 :

전화번호 : 02-3472-84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