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선유도맛집] 매일 직접 만든 수제 미트볼과 파스타, 리조또를 먹을 수 있는 서울미트볼 맛집 추천

ejkings 2023. 3. 22. 23:21
반응형

선유도역에 새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분위기 좋은 수제미트볼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서울 미트볼은 부담없는 가격의 가성비 맛집으로 점심에 특별한 걸 먹고 싶거나 친구와 함께 간단히 식사할 때나 식사 대접을 하기도 좋으실 것 같아요!
서울미트볼 가게는 선유도역 4번출구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찾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

 

서울미트볼 선유도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0길 4-1 2층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말 12:00 ~ 20:0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새로 오픈한 가게 답게 내부는 따뜻한 조명과 화이트 한 벽으로 되어있어 굉장히 아늑했어요. 판매하는 메뉴들로 액자로 걸어두니 포인트도 되고 좋더라구요!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은 인테리어예요

저는 점심에 갔지만 저녁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도 엄청 따뜻하고 저녁에 창문을 활짝 열어 놓고 맥주 한 잔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지 않아요. 

네이버 예약을 하면 에이드 또는 테라 생맥주 증정 쿠폰 준다고 하니 예약 후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아쉽게도 점심에 갑작스럽게 가게 돼서 따로 혜택을 받지 못했어요!

 

서울미트볼 메뉴판

서울미트볼 메뉴판
스파이시 토마토 + 미트볼 10,500원
그레이비 미트볼 + 라이스 10,500원
머쉬룸 크림 미트볼 + 라이스 10,500원

스파이시토마토&미트볼

첫 번째 메뉴는 스파이시토마토&미트볼입니다. 느끼한 걸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매콤하다고 하니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실 비주얼을 봤을 때는 그저 그런 토마토 파스타가 아닐까 했는데 페퍼론치노와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토마토 파스타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양도 굉장히 많고 소스는 좀 달달한 편이었어요. 베이컨이 많이 들어가 있어 소스만 먹어도 든든하고 매콤하니 계속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미트볼이 좀 작은 사이즈인 게 아쉬웠어요! 그래도 토마토 파스타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합니다~

 

서울미트볼
머쉬룸크림마트볼&라이스

두 번째 메뉴는 머시룸크림마트볼&라이스입니다.부드러운 크림과 버섯을 사용하여 만든 미트볼이 어우러져 있었어요. 위에 마늘 후레이크까지 바삭바삭하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감자튀김에 샐러드, 그리고 반숙계란후라이까지 만원에 이런 퀄리티가 나 올 수 있단 게 감동이었어요!느끼한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매콤추가'를 할 수 있으니 추가해서 드시면 좋을 듯싶어요 :) 가격은 무료니 부담 없이 매콤 추가하세요!

 

그레이비미트볼&라이스

세 번째 메뉴는 그레이비미트볼&라이스입니다. 머쉬룸크림마트볼&라이스와동일한 구성이긴 한데 미트볼과 소스가 다르답니다! 진한 그레이비소스와 양송이버섯으로 맛을 낸 미트볼이에요! 같이 먹은 친구가 정말 무슨 메뉴를 시켰는지 모르게 정말 싹싹 긁어먹더라고요! 

저는 조만간 퇴근 후에 맥주 한 잔 하러 가려고 해요~

정말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으시다면 서울미트볼 선유도점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