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묵동] 40여년 전통숙성맥주가 유명한 가성비 좋은 술집 추천 역전할머니맥주

ejkings 2023. 3. 5.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묵동에서 가장 가성비 좋은 역전할머니맥주 술집을 소개시켜드리려구해요!
집 앞에 있어서 종종 지나가면서 보면 다른 곳들은 비어있어도 항상 여기만큼은 가득 차있었어요~
역전할머니맥주는 익산역 앞에 있는 엘베강을 모티브로 했고 어려운 시절 돈없는 학생들이 싸고 편하게 먹으며 이야기 할 수 있길 바라며 만든 맥주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가성비 좋은 안주와 살얼음이 있는 맥주가 있어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이제는 어린 학생뿐만이 아닌 어른들도 많이 찾는 맥주집이 된거 같아요 :)

역전할머니맥주 외관
역전할머니맥주 서울묵동점
주소 : 서울 중랑구 동일로 932 201동 1-105, 1-106호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출처 : 네이버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역전할매 메뉴판
30cm롱치즈돈까스 10,000원
갈릭빠다포테이토 7,000원
마요라면땅 4,000원
짜빠구리 9,000원
살얼음파인애플 7,000원

살얼음 맥주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살얼음 맥주!
나오자마자 바로 마시면 맥주 위에 떠있는 살얼음과 맥주를 같이 먹을 수 있답니다~
잔도 얼려놔서 차갑고 맛있지만 역전할머니 맥주는 항상 전용 냉장고에 보관해 냉각기를 통하지 않고 최적의 맥주의 맛을 낼 수 있다고해요
40년 전통의 숙성맥주는 다르긴 하네요 :)

30cm롱치즈돈까스

 
만약 1차로 역전할매에 왔다면 저는 꼭 30cm롱치즈돈까스를 주문해요!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정말 길다랗고 치즈가득한 돈까스가 든든히 배를 채워주더라구요
저는 느끼한 걸 잘 못먹어서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위에 청양고추를 다져서 올려줘서 느끼한 걸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바삭한돈까스에 크리미한소스 그리고 청양고추가 어우러져서 계속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동글게 말은 돈까스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데 얼마나 많이 들어가 있는지 보이시나요!
제가 갔을때 고추가 많이 매콤하지 않아서 조금은 아쉬웠는데 때마다 다른거 같으니 참고하세요!

갈릭빠다포테이토

맥주에는 역시 감자튀김이죠! 하지만 그냥 감자튀김은 좀 아쉬우니 갈릭빠다포테이토로 주문했습니다
방금 튀겨져 나와서 그런지 엄청 뜨겁고 바삭했어요!
위에 뿌려진 소스 맛은 갈릭디핑소스 맛이에요! 피자 시킬 때 갈릭디핑소스 무조건 추가하시는 분들은 요거 추천드릴게요 :)

마요라면땅

불량식품이 떠오르는 비주얼의 마요라면땅입니다.
라면을 튀기고 기름을 뺀 뒤에 마요네즈와 라면스프를 올렸어요!
마요네즈와 튀긴 라면의 꼬소함과 라면스프에 매콤함이 어우러져서 맥주와 너무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굳이 단점이 있다면 깨부셔서 먹기 힘들다?ㅎㅎㅎ 정도네요!

짜빠구리

예전에 한창 유행이였던 짜빠구리가 아직도 팔고 있더라구요 :)
라면 외에도 오뎅, 치즈, 메추리알, 파 가 들어가 있어서 더 알차고 맛있어 보여요
짜빠구리 라면 느낌보다는 라볶이 같은 비주얼이에요

그리고 뚝배기에 끓여서 나와서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글보글 정말 엄청 뜨겁게 끓여서 나오죠? 냄새도 너무 좋고 입맛을 더 돋구어줘요 :)

살얼음파인애플

마무리는 역시 뭐다? 살얼음파인애플샤베트 :) !!
미니파인애플 속을 파내 파인애플과즙이 들어간 샤베트가 가득 들어있는 파인애플 샤베트에요
마무리는 요 파일애플 샤베트로 끝내면 상큼한게 입도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
역전할머니맥주에 방문하신다면 오늘 제가 먹은 메뉴로 싹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 ㅎㅎ
역전할머니맥주 가성비 술집으로 추천 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