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여수/맛집추천] 대왕 후토마끼가 있는 여수 스시맛집 상무초밥

ejkings 2023. 3. 1. 19:42
반응형

 

여수여행 마지막 날 초밥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오래전부터 유명한 초밥집이 있어 리뷰해보려합니다!

상무초밥은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오후 4시쯤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여수낭만포차거리점과 여수점 두군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상무초밥 외관

여수 상무초밥 여수낭만포차거리점
주소 :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96 1층,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상무초밥 내부
상무초밥 내부

 

기차시간 때문에 식사 때를 빗겨서 그런지 자리는 굉장히 널널했어요!
예약을 안하고 갔어도 됐을 것 같아요 :)
1층에는 4인석, 2인석 모두 4자리씩 있었습니다
2층도 구조는 비슷한데 1층보다 자리가 더 많았어요!

 

손님이 많을때는 바테이블에서도 식사가 가능한 듯 합니다
앞에서 초밥을 만들어주시는 걸 보면서 먹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제가 주문한 음식도 여기서 바로바로 만들어서 내어주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상무초밥 메뉴판
상무초밥 메뉴판
상무초밥 메뉴판

 

메뉴판

자부심초밥 세트(10p) 15,900원
상무초밥 세트(10p) 20,900원
이달의 초밥세트(10p) 18,000원
후토마끼(1줄) 18,000원
기린 생맥주(425ml) 6,000원

주문은 활어회를 좀 많이 먹고 싶어서 자부심초밥 세트
사실상 이것 때문에 상무초밥을 방문하게 된 후토마끼
마지막으로 기린생맥주 주문했습니다 :)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됩니다
테이블에는 간장, 단무지, 락교, 초생강이 준비되어있어요.
옆에 종지에다가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백김치, 양파절임, 토마토, 미소장국 그리고 냉모밀이 나왔어요!
냉모밀이 너무 맛깔나더라구요 국물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저 백김치는 활어회에 올려먹으면 묵은지광어회초밥으로 변신가능하답니다 :) ㅎㅎㅎㅎ

 

후토마끼, 자부심초밥 세트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연어초밥은 연어 위에 채썬 양파와 사과와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가 얹어져서 나왔는데 촉촉하지 않고 꾸덕했어요
평소와 다른 맛이 였지만 이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연어 좋아하신다면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활어초밥도 너무 신선하더라구요! 백김치에 올려서도 먹으니깐 더 다양한 초밥을 먹는 기분이였어요

이정도 퀄리티면 계란초밥도 먹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
초밥 잘하는 집은 계란 초밥이 정말 맛있거든요

 

후토마끼
대왕 후토마끼

그리고 후토마끼는 정말 크고 한입에 우겨넣기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한입먹으면 입안가득 너무 행복했어요
좀 배가 부르다 싶을때 와사비를 슬쩍 바르고 먹으면 또 들어갑니다!
사진보니깐 다시 먹고 싶네요 ㅠㅠ..

자부심초밥 세트

 

위에 올렸던 사진 중에 초밥이 9pc 밖에 없는건 제가 하나를 먹었어용
우측에 있는 초밥세트가 원래 나왔던 모습입니당 :) ㅎㅎㅎㅎ
주전자에는 녹차가 들어있어서 초밥먹고 입 헹구기 좋았어요!

 

 

기린 생맥주로 마무리하겠습니당 :)
여러분들도 상무초밥에서 맛있는 초밥에 생맥주 한잔 드시러 오세용!

전 다음에 또 여수놀러와서 먹으러 오겠습니다!
맛있는 스시집 상무초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