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당산] 메밀한우정! 점심맛집으로 강추! 제육볶음 생고기짜글이 호불호 없는 숨은맛집추천~

ejkings 2023. 2. 14. 07: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인에게 추천을 받고 가본 한우정 입니다!

선유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큰 한우정간판이 저희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요 간판을 보고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약품회사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우정!

너무 뜬금없는곳에 위치하고 있는거 같지않나요?ㅎㅎㅎ

 

메뉴판 :)

메뉴판 고민이되는 메뉴들이 많아요

돌솥비빔밥도 맛있어보이고 차돌된장찌개, 생고기김치찌개, 짜글이, 돼지불백...

하나같이 점심 맛도리들이네요

 

구이 메뉴들이 많이 보이네요!

한우 특모듬구이는 정말 저렴하지않나요!?

단체로도 와도 자리도 널널해보여서 회식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원산지

요즘 식당을 가면 원산지를 보는게 저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나름 오픈 주방이라 신뢰가 가는거 같아요!

자리는 정말 넓직하죠?

회식이나 인원이 많을때도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잘모르겠지만 유명한 분들도 오시는 것 같아용..ㅎㅎㅎ

맛도리 기본반찬

햄버섯야채볶음, 새발나물, 도라지무침, 김치 이렇게 기본 반찬이 나왔는데요

김치는 아삭한 겉절이였고 다른반찬도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반찬 맛있는 식당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진짜 밑반찬 맛집이에요!

생고기 짜글이 2인분 18,000원

기다리던 생고기 짜글이 입니다!

고기집이라 그런지 돼지고기가 신선한거 같았어요

잡내도 안나고 잔잔하게 썰어져있고 비계도 적당히 붙어있어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보고있는데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정말 강추인 메뉴입니다!

제육볶음 1인분 9,000원

제육볶음을 시키면 마늘과 쌈장, 상추도 추가로 같이 나온답니다!

같이 간 친구가 제육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다고 쌈싸서 잘먹더라구용!

크.. 보기만해도 너무 푸짐하지 않나요?

 

요즘 점심에 입맛이 없다! 맛있는걸 먹고싶다!

집에서 먹는 밥이 먹고싶다 하시면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가는 길에도 같이 간 일행이 다음주에 또오자고 신나서 얘기하는데

저도 같은 마음이더라구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 메밀한우정 당산 점심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