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포천] 달달한 피자와 불맛가득 한 쭈꾸미가 있는 쭈꾸미킹! 맛집추천!

ejkings 2023. 2. 2. 0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포천에 있는 '쭈꾸미킹'이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쭈꾸미킹'은 늘 사람이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웨이팅이 있는편인데 자리도 넓고 가게 자체도 넓어서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고 들어 갈 수 있어요!

이번에도 앞에 열팀정도 있었는데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거같아요!

웨이팅 하는 맞은 편에 이렇게 메뉴판이 놓어져 있어서 구경 할 수 있어요~
메뉴판은 이 한쪽면이 전부랍니다!
저는 메뉴가 많은 걸 선호하지 않는데 뭔가 식당의 전문성을 해치는거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마음 속으로 고르고 있다보면 계산대에서 아주머니가 부릅니다!

그때 생각해둔 메뉴를 말하고 아주머니가 알려주신 자리로 가면된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쭈꾸미왕자세트(11,000원) 5인분 입니다!

사실 여기와서 이거말고는 따로 시켜본적이없어요!ㅋㅋ
왕자세트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르거든요~

세트에 포함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크기 차이가 조금있는데 왼쪽이 2인분, 오른쪽이 3인분 사이즈입니다!
고르곤졸라 치즈맛이 너무 좋고 꿀과 너무 잘어울려요~
적다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

피자를 다 먹어 갈 무렵 쭈꾸미와 밑반찬들이 세팅이 됩니다! 코스요리처럼 피자를 다 먹으니깐 나오더라구요 ㅎㅎ

짜란...! 항공샷입니당 헤헤
어디서 부터 맛있다고 설명드려야할까요..
일단 빨간 쭈꾸미 ㅠㅠ 매콤한게 정말 입맛을 돋군답니다!
그리고 매운 입을 달래줄 묵사발과 달달고소한 샐러드까지..!
거기서 끝이 아니죠
밥이나오고 쭈꾸미와 비벼서 먹을 네가지 채소까지..!

맛있는건 가까이에서 한번 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이정도지 직접가서 눈으로 보고 입으로 맛보고 오세요~

야채와 쭈꾸미를 밥에 올린 모습입니다~
정말 푸짐하죠?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이렇게 비벼먹지말구 따로 밥이랑 쭈꾸미랑 드세요!
그럼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이렇게 식사를 다하고 결제를 하고나면 쭈꾸미킹만의 2차가 있습니다!

1층은 쭈꾸미킹, 2층은 CR커피로 나누어져있는데요 이제 여기서 디저트를 드시면되요😊

저는 이날 5인분을 먹었으니깐 아이스크림 5개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넓게 자리가 있고 날씨가 따뜻하면 야외에도 테이블을 펴주시는거 같았어요!

자리가 정말 넓죠?
인원이 많아도 넉넉하게 앉을 수 있을거 같아요!

메뉴판을 보니 아메리카노가 따뜻한건 5,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는 5,400원 이더라구요!
만약 커피를 드신다면 50% 할인받아서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저렴하죠?

하지만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왔으니!
아이스크림통을 봅니다~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많았어요!
반대쪽에도 많이 있는데 제가 한쪽만 사진을 찍어왔더라구요 ㅠㅠ

어쨌든 저는 영수증 보여드리고 카페오레 아이스크림 하나 집어서 먹으면서 집에 갔습니당!

메인메뉴부터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가능한 '쭈꾸미킹'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