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합정] 술이 땡기는 '돌황소곱창' 모임하기 너무 좋아!

ejkings 2023. 1. 9. 07:00
반응형

급 친구와 마음이 맞아 합정으로 모였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먹어줘야 하는 소곱창, 합정역이랑도 가깝고 사람도 많아 보여 들어가게 된 '돌 황소 곱창' !

처음은 무조건 모듬곱창으로 시작해야 하죠~
모듬곱창으로 먹고 맛있는 걸 추가로 먹기로 하고 2인분을 먼저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니 문 앞쪽에 오래된 보이는 장식장이 보였습니다
요즘은 이런 걸 보기 어려운데 뭔가 정감이 느껴지는 가게인 거 같네요~

1. 간장소스(청양고추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2. 소금장(소곱창이랑 찰떡 궁합니다!)
3. 간과 천엽(많이 비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4. 콩나물국(얼큰했어요!)
5. 옥수수콘
6. 깍두기
밑반찬으로도 풍족한 느낌이네요!
이후에 다 먹을 쯤엔 요쿠르트도 챙겨주신답니다!

모듬곱창 2인분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양이 좀 적은 듯 싶었는데 술이랑 먹으니깐 나름 괜찮았어요~
그래도 소곱창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곱이 가득한 소곱창을 추가로 2인분을 시켰답니다!
작성하는 이 순간에도 소곱창 먹으러 다시 가고 싶어요 ㅠ_ㅠ..

다 먹은 후에 볶음밥 2개에 치즈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는 소곱창집!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31-32
영업시간 : 15:30~22:00 (라스트오더:02:15)
전화번호 : 02-713-99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