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 수제버거 맛집 회현역 수제버거 보노보스버거 추천

ejkings 2024. 1. 17. 20:47
반응형

남대문 수제 버거 맛집인 보노보스버거에 방문 했습니다! 늘 지나다닐때마다 사람이 북적거려서 기대가 참 컸어요!

보노보스 버거(bonobos berger)
위치 : 서울 중구 남대문로 30 1층
영업시간 : 월~토 11:00~20:00, 일요일 휴무

회현역 7번 출구에서 290m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11시 15분 쯤 방문 했을 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자리가 널널했는데 30분이 지나니깐 사람이 엄청 몰려들었어요!

수제버거 특성상 주문 즉시 조리여서 주문하고도 늦게 나오니 11시 30분 이전에 도착해서 주문해야 지 좋을 듯 싶어요

8명에서 마주보고 먹을 수있는 단체석!
사람이 많아지면 합석해서 먹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나름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보노보스버거는 2인석과 단체석이 많이 있어서 단체로 햄버거 먹으러 올때 좋을 것 같아요.
실제로도 소수 인원보다는 4명이상 오신 분도 꽤 많았어요!

이 곳이 정말 남대문 맞나요?ㅎㅎ
앞쪽에 보면 티비에 주문번호가 적혀있고 자기 주문번호가 조리완료로 뜨면 직접 가지러가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메뉴는 영어로 적혀져있고 맛집답게 메뉴가 단순해서 마음에 들어요!

보노보스버거 메뉴판

보노보스버거 메뉴

치즈버거 세트 12,100원
클래식버거 세트 12,600원
베이컨 치즈버거 세트 14,300원
하와이안 버거 세트 16,000원
칠리치즈 버거 세트 17,500원

세트 구성은
수제버거 + 후렌치후라이 + 캔음료 에요

테이블 마다 놓여진 코카콜라 휴지케이스
같이 간 친구랑 너무 예쁘다고 칭찬했어요~
인테리어 마저도 맛집!

영수증을 보면 피클, 토마토, 로메인, 양파등 야채가 적혀져있는데 못먹는 야채가 있으면 뺄 수 있어요! 수제버거 만의 특권이겠죠!

셀프바에는 피클, 산고추, 케찹, 타바스코소스, 휴지, 물티슈, 나이프, 포크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제일 마음에 드는건 하인즈 케찹!! 케찹 중에서는 하인즈 케찹 정말 최고로 맛있어요~ 새콤달달!

그리고 더러워진 손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요!
물티슈로 손을 닦아도 찝찝함이 있는데 수제버거 먹기 전, 먹은 후 이용하기 딱 좋아요~
사장님 센스 최고~

치즈버거세트 + 수제패티 추가

치즈버거 세트에 수제패티(3000원)를 추가했어요. 아낌없이 들어간 치즈와 육즙 가득한 패티를 보니 비쥬얼도 너무 좋고 입맛도 도는 구성이에요. 느끼한거 잘 먹고 양이 많으신 분은 이 구성으로 강력 추천해요!!

수제 패티가 기본적으로 두툼한 편인데 두개로 쌓이니 고기버거가 따로 없어요! 소고기 패티니 단백질 보충도 든든하게 돼요!

클래식 버거 세트

제가 주문한 클래식버거 세트에요.
정성스럽고 맛깔나게 카라멜라이징한 양파와 치즈, 양상추 그리고 두툼한 소고기패티!

번은 버터를 발라 구웠는지 풍미가 굉장히 좋고 고소하니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맛이였어요!

반으로 잘라봤는데 속이 알차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버거라서 조금 느끼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감칠맛은 너무 좋더라구요!

치즈버거세트 + 수제패티추가 + 베이컨 추가

치즈버거 세트에 수제패티(3000원), 베이컨(3000원)  추가 했어요. 이름을 몬스터 버거라고 적어도 부족하지 않을 괴물 같은 양이에요! 

한입으로 베어 먹기는 불가능해서 나이프로 썰어서 먹었는데 베이컨도 적당히 잘 익고 정말 맛있었어요!
수제버거가 생각 난다면 남대문 회현에 있는 수제버거집인 보노보스버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