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묵동맛집] 맥주아비 | 혜자스러움의 끝판왕 신선한 과일이 서비스로 나오는 맥주집 추천

ejkings 2023. 4. 18. 21:50
반응형

5월에 장미축제가 유명한 저희 동네인 묵동에 장미거리에 있는 맥주아비 가게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이따금 지나가면서 늘 사람이 북적거려서 그냥 동네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맛있는 수다, 성공 9단 중랑구 과일아저씨란 이름으로 방송도 출연한 찐 맛집이였어요!

맥주아비 본점
위치 : 서울 중랑구 동일로163길 12
영업시간 : 월~목 15:00~01:30, 금~토 15:00~02:00, 일 15:00~01:00

금요일 오후 7시쯤 방문했는데 운좋게 한 자리가 남아서 웨이팅은 따로하지 않았고 제 다음으로 오신분들은 20분정도 웨이팅하셨던거같아요! 바깥 쪽에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테이블 12 테이블정도 있고 단체석은 미리 예약을 안하면 어려울 것 같았어요! 계속 웨이팅은 없어도 자리가 생기면 손님이 금방 채워지더라구용

맥주아비 내부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손님들이 가득했어요. 단순히 맥주집이 아니라고 느낀게 애기들과 같이 온 부부 부터 20대에서 60대까지 연령층이 정말 다양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화장실을 자주가시는 분이라면 더욱 더 좋겠죠!

맥주아비가 핫한 이유 중 하나인 과일 서비스제공!
무려 과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초 1회만 제공하고 리필은 불가하니 욕심 내지 마세용!

맥주아비 메뉴판

맥주아비 메뉴판
후라이드반반 17,000원
차오차오 떡볶이 20,000원
나가사키 짬뽕 18,000원
먹태 18,000원

서비스 과일안주

이렇게 푸짐한 생과일 한접시가 서비스라니 믿어 지시나요! 메인 안주를 하나 시키면 무조건 나온답니다
사과, 딸기, 낑깡, 거봉, 바나나, 오렌지, 자몽, 참외까지 총 8가지 종류의 과일을 맛 볼 수 있어요!
매장 한켠에서 직원 한분이 예쁘게 과일을 담아내고 계시더라구요. 사과나 바나나는 미리 깎아 놓으면 갈변이 되는데 과일상태가 모두 깔끔하니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메인안주가 나오기전에 과일을 먹으면서 수다 떨고 있으면 주문한 후라이드 반반이 나옵니다! 솔직히 양에서는 좀 실망했지만... 닭 크기가 굉장히 커서 뭔가 더 사진상으로 적어보이는 거 같네요! 하지만 과일 서비스까지 생각하면 적당한 것 같아요. 요즘 치킨 값이 금값이니깐...

겉에 튀김은 바삭하게 잘 튀겨졌어요. 튀김에 물결 보이시나요? 반죽이 잘되면 저렇게 물결 표시로 튀겨진다고 했는데 튀김부터가 예술이에요! 그리고 닭은 염지가 되있어서 소금을 찍어먹지 않아도 간간하니 맛있었어요!
양념치킨도 양념에 버무려져서 눅눅하지 않을까 했는데 걱정 노! 바삭바삭했답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양념치킨이 더 맛있었어요! 남아서 포장해갔는데 다음날에 먹었는데 식었는데도 바삭함을 잃지 않았더라구요! 최고에요

차오차오 떡볶이 20,000원

두번째로 주문한 차오차오 떡볶이 20,000원 인데 처음에 떡볶이가 왜이리 비싸? 라고 생각했는데 제 오해였어요.. 왠 탕이 나오더라구요? 비주얼에 한 번 치였어요..

커다란 전골냄비에 차돌박이와 오징어 그리고 꽃게까지! 각 종 야채와 큼지막한 떡과 오뎅이 들어있어요!
차오차오 는 차돌박이 + 오징어 합성어 였어요! 진짜 존맛 존맛 대존맛입니다!
저는 둘이가서 면사리는 추가 못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ㅠㅠ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어서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맞다! 홍합도 있었어요 ^,,^ㅎㅎ 재료만 봐도 국물 맛은 일반적인 떡볶이 맛이 아니란걸 아시겠죠?
떡도 엄청크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꼭 가서 무슨 맛인지 먹어보세요! 

과일은 제가 먹어버려서 빈약해졌지만 요렇게 한상차림! 정말 푸짐하죠 ㅎㅎ

맥주 한 잔 하러갔다가 식사하고 온 맥주아비!
기본 안주에 놀라고 떡볶이 맛에 놀라고 치킨양에 놀란 아낌없이 퍼다주는 맥주아비 진짜 강추해요! 꼭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