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합정술집추천]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 레트로한 분위기와 플레이팅 그리고 맛까지 완벽한 홍대술집 추천

ejkings 2023. 6. 9. 10:03
반응형

일차에서 고기를 먹고 이차로 간단히 먹으려고 들어간 금별맥주집인데 생각보다 안주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아서 후기 남겨보려 합니다!
금별맥주 홍대점은 합정역과 상수역에서 도보 5분, 홍대입구역에서 도보 7분 정도 걸리는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어서 2호선과 6호선을 모두 이용 가능해서 친구랑 만나거나 모임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합정 금별맥주 외관

금별맥주 홍대직영점
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63 ,1층
영업시간 : 매일 15:00~04:30 

합정 금별맥주 내부
합정 금별맥주 내부

우연히 들어갔는데 술집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람도 엄청 많았는데 운 좋게 창가자리가 비어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홍대의 금별맥주 창가 뷰는 거리뷰입니다. 이런 분위기라면 데이트 코스나 청첩장을 주는 자리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합정 금별맥주 메뉴판

금별맥주 홍대 메뉴판
달콤 아이스 망고 11,900원
반통 파인애플 13,900원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  10,900원
페스트리피자 (베이컨치즈)  12,900원
허니리코타 치즈 크래커 10,000원
사모님! 감바스 15,900원

메뉴도 한식, 양식 굉장히 다양해요. 술도 하이볼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양도 그렇게 많지 않은 편이라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어요. 저는 2차에 왔는데도 지금 보니 엄청 많이 시켜먹었네용 ^^;ㅎㅎ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주에요. 파스타면에 소금을 뿌려서 짭쪼름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은근히 손이 가더라구요! 맥주와 잘 어울렸어요~

페스트리피자 (페페로니)  10,900원

페스트리 피자도우로 만든 금별맥주의 시그니처 피자라고해서 주문해봤는데 크기는 둘이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가격은 10,900원으로 저렴하고 페페로니도 엄청 많이 올라가있고 페스트리 도우가 바삭해서 식감까지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같이간 일행 만장일치로 베이컨치즈 피자도 주문했어요!

페스트리피자 (베이컨치즈)  12,900원

베이컨치즈 페이스트리 피자 12,900원 입니다. 구성은 동일하고 짭쪼름한 베이컨과 버섯 그리고 고소한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풍미가 가득 했어요! 피맥 좋아하시는 분도 강력추천합니다! 맥주먹으면 배가 너무 부른데 페스트리도우라서 배가 많이 안차서 좋았어요!

사모님! 감바스 15,900원

금별맥주 시그니처 메뉴 사모님 감바스 15,900원입니다. 감바스하면 파스타면은 따로 들어가있지 않는데 금별맥주 홍대점은 센스 있게 크렌베리가 들어간 빵과 파스타 면이 들어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도 배를 든든히 채울 수 있게 구성되어있더라구요! 피자와 감바스는 필수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ㅠㅠ 정말 맛있어요

달콤 아이스 망고 11,900원

정말 배가 빵빵하게 차서 이제는 디저트 타임이에요!
달콤 아이스 망고 11,900원 입니다. 달달한 큐브치즈와 망고, 망고퓨레,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예쁜 접시에 담겨져 나오는데 플레이팅 너무 예뻐요! 망고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망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수로 주문하셔야합니다! 

반통 파인애플 13,900원

반통 파인애플 13,900원입니다. 정말 파인애플 반통이 나와요. 조각조각 예쁘게 썰려서 파인애플도 가득 아이스크림도 가득해서 아이스크림도 원 없이 먹었어요! 과일안주가 필요하다면 달콤아이스망고와 반통파인애플 조합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허니리코타 치즈 크래커 10,000원

요건 많이 시켜먹서 그런지 서비스로 주셔서 먹은 허니리코타치즈크래커입니다! 서비스로 나와서 메뉴에 없는 건줄알았는데 찾아보니깐 메뉴에 있더라구요! 서비스도 플레이팅 완벽하게 해서 주셨는데 좋은날에 좋은친구들과 좋은안주를 먹으니 무릉도원이 따로 없더라구요!

인테리어에 힘을 쏟아서 안주는 별로일 것 같았는데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고 맛도 완벽했어요!
합정역술집, 홍대술집에서 평균이상을 원한다면 금별맥주 모임장소로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