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직접 사용한 리뷰

갤럭시S23 사전예약 사은품 버즈2프로 케이스 후기 삼성정품 갤럭시버즈2프로 케이스 종류

ejkings 2023. 3. 10. 0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3 사전예약 사은품인 갤럭시버즈2프로와 버즈2프로 케이스 후기를 작성하려고합니다.
케이스가 너무 귀여운게 와서 자랑하고 싶더라구요!

3년간 함께했던 갤럭시S20플러스와 새로운 친구 갤럭시S23플러스 입니다.
갤럭시S23플러스는 세로 길이가 짧아지고 가로길이가 넓어져서 그립감은 좀 별로지만 엣지가 사라지니 깔끔하고 마음에들어요! 갤럭시S23플러스는 2월28일에 배송을 받아서 당일날 사전예약 신청을 했고 오늘 도착을 했어요!

갤럭시S23플러스 사전예약 혜택 중 하나인 갤럭시 버즈2프로(흰색만 가능)와 케이스가 랜덤으로 오는 혜택이였는데 기대했던건 케이스였어요.

출처 : 삼성전자 공식홈페이지

삼성정품 버즈2프로 케이스들 입니다. 위에 일곱가지말고도 다른 사람들 후기보면 포켓몬스터볼 케이스도 있고 도시락모양케이스도 있더라구요. 제가 보기에는 스머프케이스가 제일 귀엽고 그다음은 몬스터볼 케이스가 제일 귀여운 거 같아요.
삼다수 케이스는 진짜 삼다수병을 찌그러뜨린거같아요! 잘못하면 누가 쓰레기라고 생각해서 버린거라고 착각할거같은 비주얼이에요!ㅎㅎ

하이브로우 캠핑박스 버즈2프로 케이스

과연 어떤 케이스가 올까했는데 너무 귀여운 하이브로우 캠핑박스 케이스가 았더라구요!
요건 실물이 기절합니다. 진짜 너무 귀여워요.. 위에다가 미니어처 음식 올려 놓으면 캠핑 느낌 완전 가능해요!!

확대샷이에요. 상판이 정말 나무결을 잘 살렸죠? 디테일에 감동이에요!!
말 안하면 버즈2프로 케이스라고 절대 생각 못할 듯 해요! 내 사무실, 책상 감성소품이 되는 마법의 케이스에요!

하이브로우 캠핑박스를 열면 매트한 느낌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하얀색 버즈2프로가 나온답니다!
보면 볼수록 너무 예뻐요.. 이번에 갤럭시23 사전예약하신분들이 있으신가요?
어떤 케이스 받았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