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직접 사용한 리뷰

[편의점 탕후루 리뷰] 아삭! 탕후루 | 딸기 탕후루, 청포도 탕후루 비교 후기

ejkings 2023. 6. 24. 12:47
반응형

요즘에 유튜브를 보면 왕가탕후루 인기가 엄청난데 그 인기를 이어 받아서 편의점에서도 탕후루를 판다고 해서 편의점과 24시간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생각날 때 마다가서 확인했는데 드디어 만나게 된 아삭 탕후루에요!

아삭탕후루 4,000원

가격은 왕가탕후루와 비슷한 4,000원이에요. 생과일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정말 사악하네요!

성분표시

100% 청포도와 100% 국산 딸기가 들어갔다고 해요. 제품이 딱딱하니 섭취할때는 조심! 보관기간은 제조일로부터 1년 냉동보관입니다. 구매 후에 빠르게 냉동보관해야지 상하지 않겠어요!

포장지를 뜯어보니 사진과 동일한 모습의 청포도 탕후루가 있어요 청포도는 다섯알이 있었어요! 설탕코팅이 좀 탔는지 조금 까맣게 그을려져있었지만 쓴 맛이 나거나 하진 않았어요!

냉동 청포도는 아삭아삭하고 설탕코팅은 두껍지 않아서 깨물어먹었을때 딱딱하지 않고 바삭했어요! 이빨에 많이 달라 붙지도 않아서 너무 신기했어요!  

딸기는 다섯알이 꽂혀져 있고 딸기가 실하고 포장이미지와 진짜 똑같이 생겼어요! 설탕에 딸기즙이 묻어서 그런지 약간 빨간색을 띄었는데 한입 먹었을때 딸기잼 맛도 나서 너무 달다는 느낌이났어요,

설탕코팅이 굉장히 얇고 냉동딸기여서 그런지 설탕코팅이 잘 녹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청포도 아삭 탕후루가 더 맛있어서 재구매의향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냉동과일탕후루 먹으면서 더위를 날려버리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