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인천/송도] 우마카세 수라일점! 기념일 특별한날 생일에 추천! 친절함과 맛 모두 완벽해! 한우 오마카세 추천

ejkings 2023. 2. 17. 09: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 날은 특별한 날이여서 예약하게 된
인천 송도에 타임스페이스 건물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수라일점 입니다!

인천 송도 수라일점 우마카세

예약
캐치테이블

메뉴 / 가격
단일 메뉴/ 인당 136,000원

디너 1부, 2부 시간
1부는 18:00~19:30
2부는 20:00~21:3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주차공간 넓고 3시간 무료주차 가능

1++한우만 사용하는 고급 오마카세인데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1부에 신청했고 10분정도 빨리 왔는데
총 4팀 정도 있었어요!

바 테이블과 2인석 테이블이 있는데
이미 바 테이블에다가 기본세팅이 되어있었어요!

저는 오마카세는 바에서 먹는게
보는재미 듣는 재미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옷걸이는 문앞에 있어요!
식사 하는데 겉옷을 둘 곳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수라일점 오마카세는 임금님 수랏상이 12첩인 것을 모티브로 12가지의 메뉴가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

배가 부르지 않아야 할텐데 걱정하며 시작해봅니다!

처음에 정갈하세 세팅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곁들일 반찬은
오징어젓갈, 무생채, 짱아찌
세가지로 준비해주세요

느끼할때마다 하나씩 먹으면
느끼함도 없어지기도 하고
고기랑도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

소스도 세가지로 준비되어있어요
안데스 소금, 홀그레인 머스타드, 와사비


고기만 봐도 퀄리티가 느껴지네요

첫번째 메뉴 단호박타락죽
고소하니 에피타이저로 좋았습니다
위에 말린 대추가 있었는데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샐러드
아래 발사믹소스가 뿌려져있어서
섞어드시면 되고 블루베리, 메론, 토마토
그리고 칵테일 새우도 다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한번에 다 먹는 것 보다
고기를 먹다 느끼할때 같이 곁들여먹어주면
상큼해서 좋아요~

두번째 메뉴 등심
버터치즈소스와 감자가 같이 나왔어요
등심에 윤기가 흐르네요
나이프를 이용해 잘라먹었는데 생각보다 고기가 얇아서 육즙이 있을까 했는데 왠걸?
육즙이 가득 했어요 최고였습니다!

세번째 메뉴 하몽
치즈가 듬뿍 뿌려진 하몽이 나왔습니다
메론 위에 하몽은 알고 계시죠?

여기서는 키위와 메론 위에 하몽을 올려서 두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급져보이네요 :)

네번째 메뉴 육회물파스타
한우 오마카세에서 빠질 수 없는 육회

수라일점에서는 파스타로 만들었네요!
냉파스타 느낌으로 시원하고 매콤달콤해서 소스까지 다 먹답니다~

정말 맛있는 메뉴에요 :)

샹그리아(잔술) 9,000원

이쯤에서 샹그릴라 한잔 주문했습니다
자몽과 레몬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새콤달콤하니 입을 깨끗이 헹구는 기분이에요
도수는 약한 듯 해서 술이 약하신 분에게도 추천드려요~


다섯번째 메뉴 우대갈비
우대갈비는 단가가 안맞아도 한우만 고집하고 있다고 하고 자부심이 있어보였어요 :)
믿음이 가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양은 2인분입니다

우대갈비 옆에 보이는 소금은 트러플소금이에요
쉐프님이 트러플소금에 찍어 먹는걸 추천해주셨어요!

저는 트러플 소금도 좋지만
와사비를 올려 먹어도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받은 죽력고 :)
조선시대 3대 명주에 포함된다고 하더라구요!

죽력고는 대나무즙 '죽력'에 대잎, 석장포, 계심 등을 넣고 소주로 내린 증류주 입니다

25도로 도수가 높더라구요

한번에 원샷하지말고 조금씩 향을 음미하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

술먹는 방법까지 알려주시는 친절한 셰프님!

여섯번째 메뉴 아롱사태야채쌈
제 마음대로 이름을 정해봤어요
이름 그대로 아롱사태에 야채를 말아서 특제소스(겨자소스)에 찍어서 먹으시면 되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곱번째 메뉴 애호박전
바로 구워서 뜨끈하게 먹을 수 있게 재차 강조하셨는데 뜨겁다 싶을 정도로 정말 따뜻했어요!
홍고추의 고명도 있어 눈과 입 모두 즐거웠어요
애호박전도 겨자소스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여덟번째 메뉴 부채살
지방과 단백질의 조화가 적절한 부채살이에요
홀그레인과 안데스소금을 찍어먹으라고 추천받았어요 :)
고기는 야들야들했고 입에서 녹아 사라졌답니다

아홉번째 메뉴 숙성광어회에 다진갓짱아찌
명장이 만든 갓짱아찌가고 합니다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되고
갑자기 회가 나오니 입이 상큼해졌어요 :)

열번째 메뉴 연어스테이크
연어순살로만 되어있어 먹기편해요!

타르타르 소스를 얹어 먹었는데
익기도 잘 익어서 고소하게 잘 먹었습니다!

열한번째 메뉴 살치살
실망시키지 않는 살치살이에요 :)
가지위에 치즈가 올라가있는 사이드디쉬도 있었어요
옆에 당근퓨레에 찍어서 먹었는데
잘어울리더라구요!

살치살은 정말 부드러워서 감동적인맛이였답니다

열두번째 메뉴 양곱창해장국
선택지는 물냉면/비빔냉면/양곱창해장국
세가지가 있어요 :)

보통 양은 냄새가 날 수 있는데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손질을 잘하신거같아요

식사로 든든하고 깔끔했습니다!

디저트
마지막 디저트로는 한과위에 미니 약과를 올려서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저트 였어요!
그리고 한식하면 빠질 수 없는 식혜까지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가득 차 있어서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제가 갔을 때는 발렌타인시즌이어서 셰프님들이 직접만든 마카롱을 선물로 주셨어요 :)

정성가득 친절가득 셰프님들

혹시 예약하려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100%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니
예약 필수 입니다!

특별한 기념일날 가면 좋은
한우오마카세 수라일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