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난 이야기/여행 떠나기(국내)

[삼척숙소추천] 삼척비치힐스파펜션 | 삼척 펜션 추천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Luxury 201호 스파룸 후기

ejkings 2023. 8. 16. 11:06
반응형

지난 5월 삼척에 여행을 갔을때 열심히 발품팔아 찾은 삼척비치힐풀빌라 펜션이에요.
대게를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을 예정이여서 삼척항과 가깝고 바다 뷰가 있는 곳을 원했는데 찰떡인 펜션이였답니다!

삼척비치힐스파펜션
위치 : 강원 삼척시 삼척로 4246-29

가격은 27만원 정도로 여기어때 앱에서 할인 받은 금액이에요!

차는 넉넉하게  6대 정도 주차 할 수 있고 펜션 위치가 위치인 만큼 차는 꼭 가져와야지 좋을 것 같은 펜션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체크인/아웃 할 수 있는 프론트가 있고 간단한 설명을 듣고 방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퇴실할 때는 커피를 따로 챙겨주셔서 카페에서 바다 뷰를 좀 감상하다가 천천히 나갔어요~

카페에는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고 테라스에는 수영장이 있는데 저는 5월에 갔던 터라 수영장 물은 채워져 있지 않았어요. 바다뷰를 보면서 수영을하면 힐링이 될거같네요~!

테라스에서 보는 삼척 씨뷰.. 그림 같아요! 숙소에서도 똑같은 뷰를 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저는 비를 불고 다니는 사람이라 이날도 역시 구름 한 가득,, 

삼척비치힐 펜션 입실/퇴실 시간 
입실시간 오후 3시
퇴실시간 오전 11시

퇴실 지연 20분 이상 시 추가요금 3만원이 붙는다고 하니 시가을 잘 지켜야겠어요!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8시 ~ 오후 8시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해서 좋은 것 같아요.

Luxury 201호

주황색 문인 Luxury 201호 입니다! 층수가 낮다고 뷰가 안좋을 거란 생각은 금물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삼척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진짜 절경이에요.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된 걸 볼 수 있고 깔끔 그자체에요.
바닷가 앞이라서 창문이 뿌옇거나 잘 보이지 않아서 불편함을 느낄까 했지만 매일 창문청소를 하는건지 정말 유리창으로 깨끗했어요. 청결에 예민하신 분이라면 추천드리는 숙소에요!

주방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넓었어요. 식기류도 깨끗한 편이여서 일회용품도 많이 사용하지 않았어요.
실내 바베큐장도 있어서 바다소리와 바다를 보면서 고기 구워먹기도 딱 이에요.
바베큐장은 거실에서 테라스로 나가서 이동해야하는데 오히려 분리가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어요!
자그만한 테라스에는 의자가 따로 없는데 바베큐장이 오픈 할수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물멍하기도 좋더라구요~

복층으로 된 곳도 있지만 저는 이동하고 실제 사용하는 동선은 복층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해서 한층으로 된 곳으로 선택했는데 탁월 한 선택이였어요!
침대에 가만히 누워있으면 창문을 뚫고 바다소리가 들리는데 소음에 예민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개인적으로는 ASMR처럼 힐링 되는 기분이였어요. 바다 앞이라 침구가 꿉꿉하진 않을까했지만 보송보송했답니다!

화장실은 스파하는 곳이 같이있었고 통유리로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좀 불편 할 수 있는데 커튼을 다 칠 수 있게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불편함은 따로 못느꼈어요!
샴푸, 린스, 비누, 바디워시, 칫솔, 치약 모두 어메니티로 준비되어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스파를 이용해서 그런지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숙소였어요!

스파에서 바라본 뷰,, 진짜 너무 행복하시간이였어요!
강원도 삼척에 방문하신다면 가 멋진 오션뷰를 가진 삼척 비치힐 펜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