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일상 끄적끄적

[서울/강남] 레드버튼 강남점 | 강남 신논현 보드게임카페 추천 단체석 개별룸 주차 간식메뉴도 맛있는 보드게임카페 추천

ejkings 2023. 5. 5. 07:20
반응형

오랜만에 보드게임카페에 갔는데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레드버튼 강남점입니다. 예전에 보드카페는 그냥 넓은 공간 하나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는데 요즘에는 룸으로 다 빠져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놀 수 있더라구요
이번에 가게된 보드카페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설명도 잘되있고, 음식, 룸 모두 만족스러워서 강남역에서 놀거리로 소개시켜드리려고해요!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강남1호점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1층
영업시간 : 평일 13:00~01:00(금요일 02:00), 토요일 12:00~02:00, 일요일 12:00~01:00

코카콜라가 생각나는 레드버튼과 CGV가 생각나는 레드버튼이에요

레드버튼 이용안내

레드버튼 이용요금
<1인 1시간 기준>
평일 3,000원
주말, 공휴일 3,000원
1인 1주문 필수(음료 or 스낵)
세트메뉴는 2인 주문 인정한다고해요

청소년은 평일에만 가격이다른데 2,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요!
대신 교복/학생증 인증해야하고 음료는 꼭 주문안해도 된다고합니다!

*이용요금은 후불, 음료/스낵은 선불

사람이 많아서 자세하게는 찍지 못했지만 보드게임할때 필요한 보조용품들은 하나같이 모두 깔끔하더라구요. 고장난 것도 없고 배터리도 다 빵빵하게 채워져있는 듯 했어요! 장비를 제대로 갖추니깐 보드게임의 재미가 배가 되더라구요

8인 단체석

저는 인원이 8명이여서 8명 단체석 방을 안내받았어요. 추가로 인원이 더 올 수 있다고 말씀드리니 폴딩도어를 열면 총 16명까지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긴다고 했어요!

예전에 보드게임방에가면 직원이 직접 일일이 설명을 해줘야 했는데 요즘에는 룸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게임설명도 해주고 인원수와 난이도도 조절해서 게임도 추천 받을 수 있어요. 음식 메뉴도 주문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대신 주문만 가능하고 가져오는건 셀프에요!
좀 아쉬웠던 점은 테이블은 원형테이블이고  8인이 이 태블릿 하나에 의지해서 주문과 설명을 들어야해서 좀 불편했어요

크리스피 순살치킨, 오리지널 떡볶이

음료수는 3,000원~4,500원 사이로 가격대가 있었고 많이 비싸진 않아서 좋았어요!
크리스피 순살치킨에 청양마요소스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오리지널 떡볶이도 시켰는데 치킨집을 하셔도 될 정도로 치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삭하고 순살이여서 게임 하면서 하나 두개 집어서 먹기 정말 편했어요

스노윙 슈프림 순살치킨, 청양마요 순살치킨, 허니버터 갈릭 감자튀김 X 2

스노윙 슈프림 순살치킨과 청양마요 순살치킨, 허니버터 갈릭 감자튀김입니다. 인원이 많은 것도 있지만 후라이드가 맛있는데 위에 소스까지 올라간 치킨 메뉴들은 얼마나 더 맛있겠어요 ㅠㅠ! 허니버터갈릭 감자튀김은 이미 이름부터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였어요. 역전할머니맥주에 가면 나오는 갈릭감자튀김도 엄청 좋아하는데 더 맛있었어요! 치킨이랑 감자튀김은 꼭 드세요! 강력추천입니다!

룸도 쾌적하고 음식메뉴는 치킨집 뺨 치는 레드버튼 방문하셔서 배도 채우고 재미도 채우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 강남에서 놀거리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