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이야기/또 먹고 싶은 맛집

[서울/영등포구청맛집] 부타덴 | 일본 홋카이도식 부타동 맛집 추천

ejkings 2023. 4. 27. 07:55
반응형

당산,선유도,영등포 쪽에 오게되면 꼭 사야하는 베이글 성지인 코끼리베이글이 있는데 우연히 코끼리 베이글을 사러가다가 발견한 일본식 돼지덮밥 부타동 맛집이여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부타덴 외관
부타덴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 192 1층
영업시간 : 평일 11:00~20:30(브레이크타임 14:30~17:00), 주말 휴무

웨이팅은 특이하게 번호표를 따로 주지 않고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누가 먼저 오셨냐고 물어봐요!
공간이 협소해서 밖에서 기다려야하는데 너무 더운 날이나 추운 날엔 좀 힘들거 같아요 !

부타덴 메뉴판

부타덴 메뉴판
부타동 10,000원
부타동(특) 13,000원
온천달걀 추가 1,000원

메뉴는 굉장히 단촐한 편이에요!

주문을 하면 중앙에 직원분이 서서 쉴새없이 고기를 구워주세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구워주는 곳이라고 하는데 갓 구운 고기를 얹어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ㅎㅎ

부타덴 테이블좌석

25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저는 세명이여서 테이블 좌석에 앉았는데요 매장이 협소해서 그런지 테이블 좌석은 셀프로 음식을 가지러가고 다 먹은 후에는 퇴식대로 반납도 해야했어요!

기본 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테이블에 반찬통이 있어서 먹을만큼 종지에 담으시면 되요
단무지와 김치였는데 단무지는 단맛이 적고 꼬들꼬들해서 맛있었어요! 김치는 처음에 볶음김치인가 싶게 맛있는 냄새가 났는데 그냥 일반 김치였어요

한상차림으로 받아왔습니다! 숯불로 구운 돼지고기와 생와사비, 특제 매운소스, 파, 밥, 국 가 준비됩니다!

돼지고기는 9점 점도 있었고 밥양이 정말 많아서 절반이나 남겼어요! 인심이 가득가득하더라구요

온천달걀 1,000원

부타덴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온천달걀이 하나 나오는데 일본에서 온천물에 익힌 계란을 본적이있는데 아마 그걸 모티브로 만든 계란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근데 거의 안익어서 날달걀의 20%정도 익은 느낌의 계란이에요!
온천계란은 접시에 깨서 찍어먹어도 되고 부타동에 올려먹어도 되요~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제 선택은 부타동 위에 올려먹기! 부타덴에 방문하기 전에 어떤 블로그를 봤는데 부타동위에 올려먹은게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구요. 날달걀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어느정도 익어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노른자에 돼지고기를 푹 찍어서 밥위에 올리고 와사비와 파를 올리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비벼서 먹는게 아니고 이렇게 각자 떠서 먹으면 더 맛있으니 꼭 이렇게 드세요!

서울에서 느낄 수 있는 일본 훗카이도 숯불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있는 부타덴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